아이허브 추천제품 골라 사봤어요

Posted by 지식블랙홀 일상의 메모&뉴스 : 2014. 10. 1. 15:14

드디어 도착했어요

통관에서 오래 걸리기는 했지만

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
여러분들이 아이허브 추천제품으로 알려주신거 반,

그리고 개인적으로 필요했고 사보고 싶었던 것 반

이렇게 한 여덟가지로 골라봤답니다-



일단 블루다이아몬드에서 나온 솔티과자,

소금맛을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

여러맛으로 질러봤습니다. 딱 하나 먹으니

감질거려서 못참겠더라구요 맛있어요 ㅠ


그리고 다크한 초콜릿도 하나 샀는데 사진엔 없네요



그리고 슈퍼푸드 퀴노아도 두봉 구매했습니다.

현미보다 훨씬 좋고 밥 지어먹으면 좋다구 합니다.


또 우리의 영원한 아이허브 추천제품

샹달프 잼도 구매했고, 유기농 커피도 하나 샀습니다.

갈릭파우더는 허니브레드 만들어 먹을 때

너무 유용할 것 같아 꼭 사고 싶었던 제품이랍니다.

구운 마늘 냄새나요 ㅎㅎ



그리고 생활 용품으로는 보시면 알다니시한

것(3+1 이벤트 중이더라구요)과 함께

얼룩제거제 하나를 구매했습니다.


퀴노아 봉지가 살짝 빵구 났는데

고소한 냄새가 나서 그런지 고양이도

마구 킁킁거리며 관심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

아이허브는 정말 독특한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

저렴하고 효율적이게 샀으니 잘 사용해봐야지요 :)